> 고객센터 > 1:1친절상담
5. 주문했는데 주소변경을 못했어요.
1. 본브랜드 상품이 뭔가요?
5.반품 접수 하지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4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나요?
3.주문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2.반품시 택배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1.반품 하고 싶어요.
4. 배송지변경은 가능한가요?
3.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2. 배송확인은 어떻게 확인할수있나요?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1·2·3
상담내용입력
제목
분류
문의내용
이메일
* 답변 내용을 이메일로 받아보시겠습니까?
휴대폰
- -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나의본몰의 나의 질문과 답, 고객님의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등에 관한 고지사항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수집ㆍ이용목적
- 성명, e-mail, 전화번호: 고지의 전달. 불만처리나 주문/배송 정보 안내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주소 : 고지의 전달, 청구서, 정확한 상품 배송지의 확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확인 취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71,12층 사업자등록번호 : 101-85-4673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5-서울종로-0399호사업장확인
교환·반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CJ대한통운 성남지점 본아이에프 쇼핑몰
회사명 : 본푸드서비스(주) 순수본 대표자 : 김용태 대표전화 : 1644-6288팩스 : 02-730-1510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 이은수

 Copyright 2017 본몰 All rights reserved.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